경남TP, 기술거래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경남TP, 기술거래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 뿌리산업
  • 승인 2021.09.07 16:1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기술이전 기반 강화 및 네트워크 활성화 위해 협력

경남테크노파크(원장 노충식, 이하 경남TP)는 9월 7일 (사)한국기술거래사회(회장 남인석)와 경남TP 본부에서 기술이전·사업화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남테크노파크와 한국기술거래사회의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경남테크노파크)
경남테크노파크와 한국기술거래사회의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경남테크노파크)

이번 협약은 “경남 도내 기술이전 기반 강화 및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기업 성장동력 창출”이라는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양 기관의 기술이전·사업화 분야 업무협력을 위해 진행되었다.

세부 협력 분야는 ▲기업의 수요기술 발굴 및 맞춤형 기술 공급 ▲기술거래 분야의 전문가 활용 ▲기술거래장터 등 기술사업화 업무협력 등이다.

앞으로, 양 기관은 기업의 수요에 맞는 기술 발굴 및 전문가 연계를 적극 지원하고, 기업의 기술력 강화 및 성장동력 창출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경남TP 노충식 원장은 “(사)한국기술거래사회는 기술이전·사업화 전문인력의 네트워크 허브이다”고 말하며, “경남TP에서는 기업의 기술이전·사업화 지원을 통해 기업 성장을 지원해 왔다. 앞으로 (사)한국기술거래사회와의 적극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도내 기업의 기술이전 기반 강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