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의날-3천만불탑) 코리녹스, 기업-임직원 동시 수상 ‘영예’

(무역의날-3천만불탑) 코리녹스, 기업-임직원 동시 수상 ‘영예’

  • 철강
  • 승인 2021.12.06 11:23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녹산산단 소재 STS CR 전문사...정밀재 수출에 강점
최근 정부부처와 철강협회로부터 ‘뛰어난 경쟁력’ 인증

스테인리스 냉간압연강판(STS CR) 전문압연사인 코리녹스(대표 정기용)가 제58회 무역의날에서 3천만불탑을 수상했다. 정밀재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법인은 물론, 수출 전선에서 활약한 임직원들도 국무총리 표창과 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코리녹스 정기용 대표는 6일 열린 무역의날 행사에서 한국무역협회로부터 3천만불탑을 받았다. 코리녹스는 지난 1990년 창립되어 IT와 전자기기, 자동차, 의료산업 등에 필요한 정밀 STS CR 제품을 고품질 가공하여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회사다.

무역의 날 행사에서 코리녹스의 김병관 부장과 이창길 과장은 각각 국무총리 표창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코리녹스는 지난 2019년 중소기업벤처부로부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인정받으며 수출 경쟁력 및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올해 6월 열린 한국철강협회 주관 ‘철의 날’ 행사에서도 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고품질 정밀재 분야에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최근에도 코리녹스는 자동차 품질경영시스템인 ‘IATF16949:2016'을 인증받는 등 고부가가치 시장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회사는 제품 포트폴리오 다양화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코리녹스의 정기용 대표
코리녹스의 정기용 대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