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열어

SAC,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열어

  • 연관산업
  • 승인 2008.07.01 13:03
  • 댓글 0
기자명 박형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SAC 5000!' 선포


친환경 고효율 공업로 전문 제조업체인 에스에이씨(SAC, 대표이사 한형기)는 7월 1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천안 컨벤션센터에서 협력사 및 고객사 200여명을 초청하고 'SAC5000!'을 선포했다.

회사는 부단한 기술개발의 결과로 합금철 전기로, 저압침탄-고압가스냉각 설비, 알루미늄 칩용해로, 고온비틀림시험기 및 알루미늄용탕교반기술(EMS)등의 획기적인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창립 10주년을 맞는 에스에이씨는 동부메탈외 합금철생산 메이커로부터 합금철전기로, 정련로, 관련 부대설비를 최근 2년간 600억원이상 수주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SAC5000!' 선포와 함께 향후 매출액 5,000억원을 목표로 고성장을 꿈꾸고 있다.

한형기 사장은 "무엇보다도 협력업체들의 지원과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면서 "새로운 10년에는 World Class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비상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장에는 ▲나경환 생산기술연원장 ▲조복기 생산기술연구원 공정기술본부장 ▲유연철 인천과학기술 총연합회 회장 ▲김기홍 RIST 환경에너지 본부장 ▲김원배 에너지기술연구원 등이 참석해 창립 10주년을 축하했다.

한편 회사는 장기근속사원, 모범사원 표창과 함께 우수협력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에스에이씨 는 국가적 관심사인 에너지, 환경 기술을 창업초부터 산.학.연 및 국제 네트웍크를 이용하여 공동으로 연구개발을 추진해 왔다. 이와 같은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회사는 환경친화적인 고효율 공업로의 새로운 시장을 선도하고 해외에 기술수출을 하는 전문엔지니어링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형호기자/phh@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