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내달 3~4일 혁신페스티벌 개최

포스코, 내달 3~4일 혁신페스티벌 개최

  • 철강
  • 승인 2009.11.29 21:04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조ㆍ환경ㆍ열린’경영 기반 우수 혁신사례 공유


  포스코는 오는 12월 3, 4일 포스텍에서 포스코패밀리사의 우수 혁신사례를 공유하고 성과를 격려하는 ‘IF(Innovation Festival) 2009’를 개최한다. 

  포스코패밀리 임직원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인 ‘IF 2009’는 ‘포스코패밀리’를 메인콘셉트로 포스코패밀리사 임직원의 참여와 포상기회를 확대해 운영한다. 이와 함께 회사 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상생협력 사례와 임직원의 동호동락 활동을 보여 주는 전시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다. 

  행사 첫날인 3일에는 기존에 각각의 장소에서 혁신성과를 공유했던 것과는 달리, ‘창조·환경·열린’경영에 기반한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크리에이티브(Creative)·에코(Eco)·오픈(Open) 세션’으로 새롭게 구성된다. 

  창조 세션에서는 월드 퍼스트 월드 베스트를 향한 창조적 과제와 도전문화를, 환경 세션에서는 저탄소 녹색성장 추진과 주요 제조현장 개선활동을, 열린 세션에서는 회사·부서 간 협업으로 창출한 성과와 사무혁신 우수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각 세션의 참석 기회 확대를 위해 세션에 참석하려는 직원은 poscoway.net의 IF 2009 웹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소망트리 메시지 및 혁신퀴즈 이벤트 응모자는 푸짐한 경품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많은 관심을 모았던 ‘CEO와의 대화’는 올해도 이어진다. 정준양 회장은 포스코를 비롯해 출자사·공급사·해외법인 등에서 계층별·세대별 다양성을 반영해 선발된 60여 명의 포스코패밀리와 ‘포스코패밀리 의식함양’이란 주제로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둘째 날인 4일은 초청강연, 포스코패밀리 뮤지컬, 혁신현장 영상 등 혁신활동을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올해 우수성과를 창출한 회사·부서·개인을 포상하는 시상식 순으로 진행된다


방정환기자/bjh@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