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진공야금 생산관리부 고화경 대리

한국진공야금 생산관리부 고화경 대리

  • 철강
  • 승인 2013.03.20 07:20
  • 댓글 0
기자명 김간언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 특수금속 회사를 목표로”

  한국진공야금(대표 문승호)은 고부가가치 금속재료 국산화를 선도하기 위해 업계 불황 속에서도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독보적인 기술 확보와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수입산 의존도가 높은 국내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생산관리부 고화경 대리는 지난 2008년 입사해 회사가 지금과 같은 발전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일조해 왔다.

  현재는 인코넬718, 인코넬625, 인코넬600, 인콜로이825, 인콜로이926, 하스텔로이 C-276, 인바36, 인바42 등 산업전반에 사용되는 특수금속을 제조·관리하는 업무를 맡고 있다.

  사실 고 대리가 입사할 당시만 해도 축적된 기술이 부족했던 터라 제품 생산을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했다. 때문에 모든 직원이 하나로 뭉쳐 완성품을 생산하기 위해 모든 열정을 쏟었다. 

  고 대리는 전 직원이 하나가 됐던 당시를 떠올리며 “전 직원이 합심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갔던 시기를 통해 어떤 문제라도 긍정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자세를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기 위해 제품 품질 향상에 더욱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진공야금의 특수금속이 항공우주와 플랜트, 조선·해양, 화력·수력·원자력 발전, 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만큼 “국내 최고 특수금속 회사를 목표로 설정하고 한 걸음씩 정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