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TMC, 印고객사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포스코TMC, 印고객사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 철강
  • 승인 2013.04.24 15:28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법인, 품질 및 서비스에서 탁월한 성과

  포스코TMC(대표 장병효)의 인도법인이 현지 고객사로부터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되는 등 인도에서의 사업성과를 높이고 있다.

  회사측은 최근 인도 고객사인 수캄 파워시스템즈(Su-Kam Power Systems)가 개최한 2012-2013년도 비즈니스 파트너 미팅에서 최고의 협력사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비즈니스 파트너상(Best Business Partner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베스트 비즈니스 파트너상은 한 해 동안의 납기, 대응력, 품질 및 기술혁신 등 다양한 분야의 평가를 통하여 평점 A등급 이상을 기록한 최상위 협력사에게 주는 상으로 수캄 파워시스템즈가 협력사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상이다.

  특히 포스코TMC 인도법인은 품질 및 서비스 측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수캄은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UPS, 인버터, 태양열 패널 생산기업으로, 포스코TMC 인도법인은 UPS 및 인버터용 EI 코어(Core)를 공급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품질 및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고객사와 협력 강화를 통해 시장을 지속 선점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포스코TMC 인도법인은 IPPC 푸네공장 내에서 인근지역으로 공장을 확대 이전하고 있으며, 설비 보강 및 이설을 5월까지 마무리할 예정이다. 하이데라바드 3공장에서도 IPPC와 협업체제를 새로 갖추어 2013년 말까지 전년대비 60%의 판매 증대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