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10년 보증 STS 주방용품 출시

테팔, 10년 보증 STS 주방용품 출시

  • 수요산업
  • 승인 2015.02.12 17:38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대표 팽경인)은 10년 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함을 골고루 갖춘 스테인리스 소재의 주방용품 신제품을 출시한다.

  STS 주방용품은 견고한 내구성과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소재로 손꼽히고 있으며, 특히 테팔은 주방용품 분야에서의 남다른 노하우와 오랫동안 축적해온 기술력을 기반으로 10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STS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게 되었다.

  온 가족을 위한 요리를 하는 만큼, 제품 자체의 위생적인 사용과 사용 수명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기대수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테팔은 오랜 시간 동안 노력과 연구를 거듭해 왔다. 테팔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개발한 고품질의 STS소재를 신제품 ‘이모션 인덕션’과 ‘제이미 올리버 웨이브’ 라인에 적용시켜 소비자들이 보다 위생적으로, 그리고 더 오랫동안 새 것 처럼 쓸 수 있도록 구현해 냈다. 

  또한, 테팔의 엔지니어와 품질관리팀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은 제품의 사용 수명을 더욱 늘리기 위해 자체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에 힘써왔고 최적의 제조 방법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이 밖에도 테팔은 뛰어난 열전도와 열이나 외부 충격으로 인한 바닥의 변형 방지를 위해 바닥의 두께를 두껍게 설계하고 알루미늄과 같이 열전도가 좋은 소재를 사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잡기 편한 구조이면서 안전하고 튼튼한 손잡이에, 제품의 견고한 내구성 구현, 그리고 실제 요리 환경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까지 철저하게 분석해 반영했다.

  10년 품질을 보증하는 테팔만의 STS소재가 적용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팬과 냄비로 구성된 테팔 이모션 인덕션, 테팔 제이미 올리버 웨이브 제품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