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접·접합학회, 2017년도 정규학회상 수상후보자 모집

용접·접합학회, 2017년도 정규학회상 수상후보자 모집

  • 뿌리산업
  • 승인 2017.06.16 19:3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모집

대한용접·접합학회(회장 박주용)가 8월 31일까지 2017년도 정규학회상 수상후보자를 모집한다.

정규학회상의 종류 및 수상 자격은 다음과 같다.

학술상은 용접 및 접합기술 발전에 현저하게 공헌한 논문 또는 저서를 발표하여 학술적으로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회원에게 수여하고, 공로상은 용접·접합학회의 발전에 지대한 공로가 있는 회원 및 관련자에게 수여한다. 기술상은 용접·접합 분야에 관련된 기술의 발전에 공헌이 큰 회원에게 수여하며, 학업상은 공고 및 대학의 용접접합 관련학과 졸업예정자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수행한 학생에게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장을 수여하며, 수상후보자는 추천사유서 1통(소정의 양식), 피 추천자의 이력서, 피 추천자의 심사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인증자료(논문, 저서, 제품, 기타)를 제출해야 한다.

수상후보자 추천은 대한용접·용접학회 정회원 5명 이상의 공동 추천, 학술단체 및 연구소의 장, 사업체의 장, 대학의 총,학장, 학회 이사, 연구위원장, 지회장이 할 수 있다.

시상은 11월 30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7 추계학술발표대회 및 정기총회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접수 및 문의는 대한용접·컨접합학회 사무국(전화 02-538-6512, 이메일 koweld@kwjs.or.kr)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