政, 스마트공장 핵심기술 개발 과제 지원

政, 스마트공장 핵심기술 개발 과제 지원

  • 정부정책
  • 승인 2017.06.23 18:0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6일 오후 6시까지 신청 접수

정부가 뿌리기업을 비롯한 제조업체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스마트공장 핵심기술 개발 과제를 지원한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는 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새로운 제조환경에 능동적 대응을 위하여 공정설계‧품질분석‧제조실행‧설비보전, 제조 서비스화 등 전 과제에 걸쳐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공장 핵심기술 개발 과제를 지원해 드리는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 사업은 생산성 향상 및 새로운 제조환경에 능동적 대응을 위해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공장 핵심기술 개발을 추진하는 것이다.

지원대상은 '대표 스마트공장 고도화 운영 시스템 개발'이며, 1년 이내에 20억원 이내에서 지원하게 된다.

신청은 6월 26일 오후 6시까지 계획서 및 첨부서류를 산업기술지원 홈페이지(http://itech.keit.re.kr) → 온라인 사업관리에서 과제접수하면 된다.

온라인 등록(itech.keit.re.kr) 관련 사항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R&D 상담콜센터(전화 1544-6633)으로 문의하면 되며, 과제제안요구서(RFP)는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산업융합PD(전화 053-718-8269), 신규평가 일정과 절차는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전자전기팀(전화 053-718-84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