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엔지니어링(주), 자동차 프레스 금형·몰드베이스 분야 강자로 ‘부상’

신라엔지니어링(주), 자동차 프레스 금형·몰드베이스 분야 강자로 ‘부상’

  • 뿌리산업
  • 승인 2018.04.25 04:1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기술 및 납기시스템 구축 통해 업계 최초 오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

국내 금형업계가 수요산업의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신라엔지니어링(주)가 우수한 금형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을 정조준하여 큰 성과를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신라엔지니어링(주)은 1987년 창립 이래 30여 년 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프레스 금형 및 사출금형용 몰드베이스를 전문적으로 제작해오고 있다.

특히 당사는 최고 품질의 몰드베이스를 빠른 납기에 대응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해외시장 마케팅으로 업계 최초 오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리며 높은 금형기술을 증명하고 있다.

신라엔지니어링(주)는 현재 지속적인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금형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는 한편, 최근 자동차 산업의 경량화 및 고기능성 추세에 맞추어 이종 소재 성형기술, 난소재 성형기술, 비철 정량 금속 성형기술을 갖추며 세계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하여 정진하고 있다.

한편 신라엔지니어링(주)는 최근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 금형기술교육원 1층에 운영 중인 한국 우수 금형 및 관련기업 전시관에 입주하여 기술력 및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