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메달 등 할인 이벤트 실시

조폐공사,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메달 등 할인 이벤트 실시

  • 뿌리산업
  • 승인 2018.05.03 17:32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맞춤 제품 30종 대상...카네이션 메달 등 5% 할인 판매
순도 99.99% 보증‘오롯 골드바’도 1% 할인 구입 가능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 판매 제품 ‘카네이션 순금메달’. (사진=조폐공사)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 판매 제품 ‘카네이션 순금메달’. (사진=조폐공사)

한국조폐공사(사장 조용만, www.komsco.com)는 5월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5! 해피데이 가정의 달 할인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www.koreamint.com) 판매 제품중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등 특별한 날에 부모님이나 배우자, 자녀, 평생의 가르침을 준 옛 은사님께 사랑과 감사의 선물로 안성맞춤인 30종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별자리 메달 12종, 목걸이 띠 메달 12종, 통일기원 메달 3종, 캐릭터 유통주화세트 등 29종은 5월 30일까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조폐공사가 99.99%의 순도를 보증, 투자 대상으로도 인기있는 ‘오롯 골드바’는 5월 18일까지 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카네이션 순금 메달은 메달 앞면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빨간 카네이션을 채색해 예술성을 높였고, 뒷면에는 사랑을 담은 하트 모양의 무늬를 새겼다. 보증서는 한쪽 면에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카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하트 모양의 투명한 아크릴 케이스에 포장, 받는 이들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www.koreamint.com)과 전화(02-710-5228, 5222) 주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조폐공사 최성호 영업개발단장은 “조폐공사가 순도를 보증하는 골드바와 금메달은 투자 목적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며“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의미를 전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