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마이캐드툴스’ 런칭

메이븐,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마이캐드툴스’ 런칭

  • 뿌리산업
  • 승인 2018.10.16 09:1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 솔리드웍스 보급사에서 10년간 개발한 프로그램, 한국 공식 런칭

3D 제품 설계 솔루션 솔리드웍스의 한국 공인 리셀러 메이븐은,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마이캐드툴스(myCADtools)’를 정식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마이캐드툴스’는 유럽 최대 솔리드웍스 보급사 비자티브 (visativ)에서 개발한 솔루션으로, 10년 동안 솔리드웍스를 사용하는 3천여 개 회사의 1만3천여 명의 제품 설계자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완성되었다.

마이캐드툴스는 ▲모델링 편의 기능(Design) ▲도면작업 편의기능(Drawings) ▲프로젝트 관리 기능(Manage Project) ▲생산성 향상 기능(Productivity) ▲파일 관리 도구(Administrate) ▲사용 보조 도구(Usability) 까지 총 6가지 카테고리 내 50여 가지 제품 설계 편의 기능으로 구성되어있다.

마이캐드툴스는 솔리드웍스 애드인 방식으로 설치 가능하여 솔리드웍스 사용 시 별도의 프로그램 실행 없이 솔리드웍스 내부에서 바로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설계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였다. 또한, 한국 정식 런칭을 위해 한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한글 매뉴얼 작업도 완료하였다.

메이븐의 김용호 대표는 “솔리드웍스 실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된 프로그램인 만큼, 마이캐드툴스를 사용하면 솔리드웍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마이캐드툴스’의 한국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메이븐은 제품 설계자들을 대상으로 10월 말까지 업무에 도움될 기능 추천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캐드툴스(www.mycadtools.co.kr) 홈페이지 또는 메이븐 홈페이지(www.swmav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