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THK,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삼익THK,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 철강
  • 승인 2018.11.09 08:26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

  삼익THK(회장 진영환)는 ‘2018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올해로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산업자동화 솔루션 기업 삼익THK는 성과 중심의 조직운영과 변화관리, 그리고 기업문화 혁신을 위한 경영 전략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이를 바탕으로 능력 중심의 인재육성과 인적자원관리에 집중해 온 삼익THK는 ‘제2018-19호 인적자원5개발 우수기관 인증서’ 취득을 통해 ‘기술 인력들이 입사 초기부터 전문가로 성장할 때까지 전주기적 인력양성 체계를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게 됐다.

  특히 삼익THK는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 부문 우수기관 인증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2021년까지 3년 간 ‘Best HRD : 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 인증로고 사용, 고용노동부 정기 근로감독 면제, 인증기관 우수사례 홍보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삼익THK 진영환 회장은 “삼익THK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급변하는 제조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확보와 인적자원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일하기 좋은 기업,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6년 도입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정부의 인적자원관리개발에 대한 심사기준을 달성한 기업을 HRD우수기관으로 인증하는 제도로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4개 정부 부처 명의로 인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