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인도네시아 UGM’ 개최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UGM’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18.11.27 08:5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산티카 호텔에서 진행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 http://www.delcam.co.kr)은 2018년 12월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산티카 호텔에서 ‘제18회 UGM(User Group Meeting)’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UGM은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가 매년 주관하는 행사로서 인도네시아 지사의 고객들을 초청해 한해 한국델켐의 비즈니스 성과와 최신 기술 자료를 공유하는 세미나이다.

특히 이번 UGM에서는 새롭게 변경된 유지보수 서비스 설명과 스마트 공장 솔루션 에임스(AIMS)등 한국델켐의 자체 개발 솔루션도 함께 소개한다.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는 2018년 오토데스크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기반으로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와 자카르타에서 활발한 세일즈를 진행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들이 이뤄냈다. 특히 자동차 부품, 금형 분야에 5축 머시닝 솔루션의 활발한 공급이 이뤄졌다. 머시닝 센터 기업들과 함께 기술 세미나 및 이벤트를 주관하고 참여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도 진행하였다.

밤방 누그로호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장은 “이번 UGM 세미나를 통해 인도네시아 내 한국델켐 고객들에게 인도네시아 지사의 기술 지원 서비스와 비즈니스 로드맵을 함께 홍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인도네시아 지사는 최고의 기술 지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언제나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는 오토데스크와 영국델켐의 인수합병에 따라 한국델켐이 동남아 지사들을 관리하게 되면서 베트남, 말레이시아와 함께 2016년 한국델켐의 지사로서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다. 현재 파워밀, 파워쉐이프, 피쳐캠 등과 같은 한국델켐의 모든 제조 솔루션의 세일즈, 컨설팅, 유지보수 서비스를 지원하며, 한국델켐의 자체 개발 솔루션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