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R제강, 순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탁

DSR제강, 순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탁

  • 철강
  • 승인 2020.12.10 10:07
  • 댓글 0
기자명 홍혜주 기자 hjh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일환으로 추진...12년간 매년 소외계층에 기부

전남 순천시 서면에 위치한 DSR제강(주)(대표 홍하종)이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8일 순천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철 DSR제강(주) 상무이사,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허석 순천시장이 자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순천시 어려운 이웃을 비롯해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지원될 계획이다.

DSR제강(주)(대표 홍하종)은 2009년부터 올해까지 12년간 총 12억원 가량의 성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였으며, 이는 순천시 소외계층을 위한 생계비 및 명절 위문금 등으로 지원됐다.

김철 DSR제강 상무이사는 “매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희망2021나눔캠페인이 시작되고 전남지역 나눔 문화를 이끌어 가는 기업들의 기부가 계속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눔 문화에 동참해 준 DSR제강의 선한 영향력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도 기업사회공헌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