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가정의 달 ‘골드바 특별 이벤트’ 실시
조폐공사, 가정의 달 ‘골드바 특별 이벤트’ 실시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1.05.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말까지 ‘오롯 골드바’ 전 제품 특별 할인 판매
기획 상품 ‘골드바·실버바 결합 세트’도 출시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 www.komsco.com)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골드바와 실버바를 결합한 기획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롯 골드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롯골드바 가정의 달 할인 배너. (사진=조폐공사)
오롯골드바 가정의 달 할인 배너. (사진=조폐공사)

‘골드바·실버바 결합 기획 세트’는 오롯 골드바 100g과 디윰 실버바 50g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바에는 임금의 대표 상징물인 ‘용’을, 실버바에는 왕실의 상징물인 ‘봉황’을 형상화해 품격을 높였다. ‘오롯’과 ‘디윰’은 각각 조폐공사의 순금 제품과 특수압인 제품 브랜드다.

조폐공사 오프라인 매장인 ‘오롯·디윰관’(서울 지하철 5호선 광흥창역 5번 출구)에서 판매되며, 판매가격은 국제 금 시세 및 환율에 따라 매일 오전·오후 변동된다.

조폐공사는 또 온라인 쇼핑몰(www.koreamint.com)과 ‘오롯·디윰관’에서 판매중인 오롯 골드바 전 제품(10~1,000g 총 8종)에 대해 6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 ‘오롯?디윰관’ 직접 방문시에는 구입 중량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된 가격으로 골드바를 구매할 수 있다.

유만재 영업개발처장은 “조폐공사의 금과 은 제품은 순도와 중량을 믿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