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TPDC Plus Drill’ 형번 확대
코오로이, ‘TPDC Plus Drill’ 형번 확대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1.11.0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공 세팅 시간 줄여 사용 편의성 및 생산성 향상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전문기업 코오로이의 고품위, 고능률 인덱서블 드릴인 ‘TPDC Plus Drill’이 기존의 3D, 5D, 8D 표준 깊이 가공 외에 1.5D, 10D, 12D 홀더로 형번을 확대했다.

회사 측은 이번 형번 확대를 통해 더욱 다양한 깊이의 가공 대응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여러 산업 분야에서 가공 효율성 향상을 위하여 우수한 가공 성능, 가공시간 단축을 요구하고 있다. 따라서 효율적인 절삭 공구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코오로이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TPDC Plus Drill’을 출시했다.

‘TPDC Plus Drill’은 독자적인 ‘One step clamp’ 구조로 견고하고 안정적인 체결을 통해 고속, 고이송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홀더를 설비에서 탈착하지 않고 설비 내에서 쉽고 빠르게 인써트를 교환할 수 있어 가공 세팅 시간을 줄여 사용 편의성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TPDC 인써트는 초미립 모재와 윤활 코팅을 적용한 전용 재종과 피삭재별 차별화된 인선, 독자적인 후처리 등으로 다양한 피삭재에 맞춰 안정적인 가공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한 TPDC-FC(플랫타입) 인써트는 145° 선단각 및 독자적인 저절삭저항형 인선을 적용하여 가공 안정성, 정밀도, 면조도가 우수하며 공정 간소화가 가능하여 공구 비용 및 가공 사이클 타임 감소 효과로 경제성 및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이번 ‘TPDC Plus Drill’의 형번 확대로 인해 더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의 우수한 가공 효율성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