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락 그룹, 스웨덴 마트마 공장 증설
노드락 그룹, 스웨덴 마트마 공장 증설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1.12.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 증가 맞춰 와셔 생산시설 확장

스웨덴 볼트 체결 전문 기업 노드락 그룹(Nord-Lock Group)은 그룹의 핵심 시설인 노드락 와셔 생산시설을 스웨덴 마트마(Mattmar) 지역에 증설 후 재개소했다.

스웨덴 마트마에 위치한 노드락 그룹이 증설한 생산 시설. (사진=노드락 코리아)
스웨덴 마트마에 위치한 노드락 그룹이 증설한 생산 시설. (사진=노드락 코리아)

마트마 공장은 노드락 그룹이 세 번째 증설한 시설로 그룹이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업 확장에 초점을 맞춘 시설이다.

노드락 그룹 사업장 중에서 가장 큰 3개의 사업부를 고도화 및 증설함으로써 그룹 역사상 가장 광범위한 사업 확장 프로젝트를 위한 첫 번째 기반이 마련됐다.

지난 2월 노드락 그룹은 피봇 핀(Pivot Pin)에 대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스웨덴 오트비다베리(Atvidaberg) 위치한 익스팬더(Expander)공장의 생산 면적을 두 배로 증설했다.

지난 10월에는 노드락 그룹의 슈퍼볼트(Superbolt) 생산과 미주 영업의 중요한 거점이 될 미국 피츠버그(Pittsburg)에 위치한 새로운 생산시설의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번 노드락 그룹의 스웨덴 마트마 공장 증설 준공식에는 마리타 융(Marita Ljung) 주지사, 요한 예르톤손(Johan Hjertonsson) AB Latour 투자그룹 CEO와 프레드릭 뮐러(Fredrik Meuller) 노드락 그룹 CEO가 참석했다. 노드락 그룹의 심장부인 마트마 공장은 이번 확장으로 보다 크고 새로운 생산시설을 갖추게 됐다.

프레드릭 뮐러(Fredrik Meuller) 노드락 그룹 CEO는 “우리는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노드락 그룹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고, 향후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팬데믹 기간 동안 3개의 가장 큰 사업부를 확장하고 최첨단 장비에 투자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설비는 장기적인 생산 능력을 보장하며, 세계 최고의 볼팅 솔루션 혁신과 개발에 지속해서 집중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생산 시설 증설의 초점은 지속 가능한 생산을 창출하고 직원들을 위한 더 나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데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