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임인년 맞아 ‘산업기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개최

셰플러코리아, 임인년 맞아 ‘산업기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개최

  • 철강
  • 승인 2022.01.20 17:5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9개 우수 대리점 수상, 셰플러코리아 유통정책 발표도 이어져

자동차 및 산업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는 ‘2022년 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를 지난 19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2년 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기념촬영. (사진=셰플러코리아)
‘2022년 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신년회’ 기념촬영. (사진=셰플러코리아)

대리점 대표자 초청 신년회는 셰플러코리아가 대리점과 유대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의 기회를 갖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신년회에는 전국 산업기계 대리점 대표자 24명과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를 비롯해 셰플러코리아 임직원이 참석했다.

서울 영등포구 소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의거하여 49인 이하로 진행됐으며, 우수 대리점 시상에 이어 셰플러코리아 유통 정책도 함께 발표했다.

우수 대리점 시상에는 총 19개 대리점이 수상했다. 매출상은 ㈜종로, (주)동명베아링, 서원물산(주), ㈜디에스콘, (주)위더스테크놀로지, (주)세광티엔에스, ㈜서진베어링상사 등 총 7개 대리점이, 성장상은 ㈜부산상공사, 서신베어링㈜, ㈜영진비앤에스, 유선베어링, 대상베어링, ㈜한일베어링, ㈜국제베어링상사, CS4U, 신륭기공㈜, 대신베어링㈜, ㈜디에치자동화, ㈜호성베어링 등 총 12개 대리점이 수상했다.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는 “신년회를 통해 대리점 대표님들과 함께 비전을 공유하고 임인년 한 해를 힘차게 출발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셰플러코리아와 함께 성장하는 대리점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