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테크노파크-진주상공회의소, 업무협약 체결

경남테크노파크-진주상공회의소, 업무협약 체결

  • 뿌리산업
  • 승인 2022.04.28 10:1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경남 산업발전 및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경남테크노파크(원장 노충식) 혁신융복합센터는 지난 4월 27일 진주상공회의소(회장 이영춘) 경남서부지식재산센터와 경남 서부지역 산업발전 및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서부경남 중소기업 발전·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사진=경남테크노파크)
서부경남 중소기업 발전·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사진=경남테크노파크)

이날 협약식은 기관 간 연계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기업의 성공모델을 창출하고자 진행되었으며, 경남TP 노충식 원장, 김승철 정책기획단장, 정용선 혁신융복합센터장, 진주상의 이영춘 회장, 전경수 사무국장, 이기운 경남서부지식재산센터장이 참석하였다.

세부 협력 분야는 ▲경남 국가혁신융복합단지와 서부지역 내 우수기술 보유기업 발굴 및 지원 ▲기관 간 연계 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활용 ▲사업 관련 세미나·행사 공동 개최 등이 포함되었다.

앞으로 양 기관은 서부 경남의 산업발전 및 지역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하고, 지역산업 육성을 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적극적인 기업지원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경남TP 노충식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경제 및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상의 이영춘 회장은 “경남 서부지역 산업발전과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분명히 하고, 지역기업 육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