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윤하이텍, 2022년 6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성윤하이텍, 2022년 6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 뿌리산업
  • 승인 2022.06.03 18:3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 흐름에 맞춘 우수한 경영기법 및 기술혁신 인정받아

36년 노하우의 금형기술 전문기업 성윤하이텍이 우수한 기술 경쟁력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구미시의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구미시는 2022년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성윤하이텍(대표 서상윤)을 선정하고 6월 2일 회사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하였다.

성윤하이텍이 구미시의 2022년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구미시)
성윤하이텍이 구미시의 2022년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구미시)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성윤하이텍은 1987년에 설립한 금형 기술 전문업체로 36년의 오랜 업력을 가진 구미본사 강소기업이다.

성윤하이텍은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금형 기술을 전문으로 하여 정부의 뿌리기업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차량부품 분야에서 SQ-Mark(공급자품질) 인증, ISO 인증, 소재·부품·장비 전문기업 인증을 받는 등 품질과 기술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시대의 흐름에 맞춘 우수한 경영기법과 기술혁신을 통해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킨 결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성윤하이텍 서상윤 대표이사는 “구미시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금형 가공분야의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역 자동차 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역할을 다할 것이며,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및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해 나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구미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