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3코너 고절입 직각가공용 밀링 공구 ‘Triple Mill’ 출시

코오로이, 3코너 고절입 직각가공용 밀링 공구 ‘Triple Mill’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22.06.27 08:2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가공으로 최대 15.5mm까지 가공 가능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판매 전문업체인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3코너 고절입 직각가공용 밀링 공구 ‘Triple Mill’을 출시했다.

자동차 부품, 대형 금형류 등에 적용되는 주물 소재의 경우 피삭재의 표면이 불균일하여 가공 시 진동을 유발하고 가공 깊이가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고절입 가공이 가능한 공구를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기존의 고절입 공구는 높은 절삭 부하로 인하여 실제 고절입 조건에 적용하기 어려웠다.

이러한 가공 조건에 단속까지 수반된 환경에서는 공구의 절삭성과 강성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가공 시 충격과 떨림으로 인해 가공 면조도가 저하되고, 공구 파손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다.

코오로이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고절입 가공이 가능한 ‘Triple Mill’을 출시했다.

‘Triple Mill’은 단일 가공으로 최대 15.5mm까지 가공이 가능한 고절입 인선을 적용하였으며, 경제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코너 수를 3코너까지 확장하였다.

뿐만 아니라 ‘Triple Mill’만의 독자적인 고경사각 칩브레이커와 하이 헬릭스(High Helix) 인선 구조는 절삭저항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고절입 가공 시 발생되는 떨림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또한, ‘Triple Mill’만의 정밀한 직각 인선 설계로 고품위 밀링 가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