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해외금형전&시개단 수요조사 실시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해외금형전&시개단 수요조사 실시

  • 철강
  • 승인 2023.06.14 16:53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지원 해외 금형전 참가 및 시개단 지원 온라인 수요조사
올해 하반기에도 정부지원 해외금형전 한국관 운영...내년에도 사업 운영 계획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조합장 신용문)이 2024년 해외금형전시회 참가 및 시개단(시장개척단) 지원 추진을 위한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은 오는 15일까지 이번 해외금형전시회 수요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사 참여자는 조합 홈페이지에 게제된 공문에 따라 접수 이메일 koreamold@koreamold.com로 발송하면 된다.

조합은 올해 하반기에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미국 디트로이트, 일본 오사카 등에 시개단 구성하여 활동할 예정이다.

내년 참가 예정 해외 금형전으로는 2월 인도 뭄바이 금형전과 4월 일본 오사카 금형전, 6월 태국 방콕 금형전 및 중국 상해 금형전, 7월 일본 나고야 금형전, 10월 독일 프리드리히스하펜 금형전, 11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금형전 등이 예정된 가운데 일본 오사카 금형전과 태국 방콕 금형전은 한국관에 대한 정부지원이 확정된 상태다.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관계자는 “우리 조합은 금형 및 관련 전시회에 정부지원을 통한 한국관 및 개별 참가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라며 “정부 예산지원 신청 등 참가를 희망하는 수요를 파악하기 위해 수요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문의 :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전시사업팀 (전화 : 02-783-1711 / 팩스 : 02-784-5937)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