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T, 전 직원 참여 통한 비전 새로운 도약 선언

RIST, 전 직원 참여 통한 비전 새로운 도약 선언

  • 철강
  • 승인 2023.09.11 16:2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IST (원장 남수희)는 최근 이차전지 및 수소분야 연구기능을 포스코홀딩스 미래기술연구원으로 이관한 후, 그룹 핵심사업 전략과 연계(Align)된 새로운 RIST 역할을 정립하고, Another Success Story를 창출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워크숍을 경주에서 9월 8일까지 진행했다.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속에서 구성원들이 하나로 결집하고자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수립한 새로운 비전을 선언하였다.

또한 포스코그룹의 리얼밸류 경영에 맞추어 RIST가 실천하고자 하는 리얼밸류 경영으로 ‘혁신기술의 개발보〮급을 통해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환경적 가치’, ‘기술실용화 및 산학연 협력으로 실현하는 경제적 가치’, 그리고 ‘SMART 기술개발로 건강하고 안전한 삶의 터전을 만드는 사회적 가치’로 정의했다.

남수희 원장은 RIST 설립 목적이 제철보국 포스코가 선진기술 입국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산학연(産學硏)이 유기적으로 연계된 연구개발체제를 구축함에 있었으며, 그 동안 RIST는 R&D기관의 요람으로서 포스코그룹의 핵심사업 추진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였고, 앞으로도 그룹의 새로운 비전과 추진 전략에 필요한 연구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결집할 수 있어야 함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