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 혁신성장유형으로 벤처 인증 획득

원강, 혁신성장유형으로 벤처 인증 획득

  • 수요산업
  • 승인 2023.09.25 12:4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에 우수한 평가 받아

건설기계 부품 제조업체 원강(대표이사 강태영)은 최근 혁신 성장 유형으로 벤처 인증을 획득하여 벤처기업확인기관으로부터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강태영 ㈜원강 대표(오른쪽)가 벤처기업확인서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원강)
강태영 ㈜원강 대표(오른쪽)가 벤처기업확인서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원강)

원강은 주로 BC32, BC35, BC40 장비용 부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BC Cutter Teeth, BCF9, BCF10 기어박스, 머드펌프, 컷팅 휠 등 다양한 제품을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자매사인 원강초경부터 이어온 글로벌 기초 공사 장비 부품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회사 대표 강태영은 "우리가 벤처 인증을 받은 이유는 우리의 혁신, 품질, 그리고 안전에 대한 열정과 헌신이 인정받았기 때문이다”며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는 제조업계에서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추구하겠다”고 전했다.

원강(주)은 국제 시장에서 강한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회사의 제품은 ISO 9001, ISO 45001, ISO 14001 인증 및 CE 인증을 받아 엄격한 품질 및 안전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특히, 최근 건설기술연구원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암반용 로드헤더용 픽커터는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우수함을 입증하고 있다.

벤처 인증은 원강에게 혁신적인 아이디어와의 협력, 신생 기술 탐구, 그리고 기초 공사장비 제조 분야에서의 미래를 주도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이 업계에서 제조의 미래를 계속해서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자매회사 원강초경도 부산 중소기업 중에서 주목받는 수출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원강과 원강초경은 지하연속벽 작업용 장비와 부품 전문 기업으로, 제품의 성능은 전 세계 450개 이상의 현장에서 검증되었다.

글로벌 15개국의 시장 진출 역시 활발히 진행 중이며, 원강과 원강초경은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외 시장 개척, 신제품 개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원강과 원강초경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벤처 인증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의 요구에 더욱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