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소, “대학로 뒤흔든 화제작, 효자아트홀에서 무료로 즐기세요”

포항제철소, “대학로 뒤흔든 화제작, 효자아트홀에서 무료로 즐기세요”

  • 철강
  • 승인 2024.01.29 16:54
  • 댓글 0
기자명 이형원 기자 h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연극 '뷰티풀라이프' 2월 3일, 4일 양일간 진행
대학로 부동의 재관람률 1위 작품, 효자아트홀에서 무료로 개최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효자아트홀에서 연극 ‘뷰티풀 라이프’를 개최한다.

포스코 효자아트홀은 대학로 화제의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2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5회에 나눠 열리는 이번 공연은 2월 3일 11시, 15시, 19시 진행되며, 연극 마지막 날인 4일에는 11시, 15시 두 차례 연극이 예정되어 있다. 접수는 1월 30일 까지이며 발표는 2월 1일 개별 문자로 통보된다.
 

포스코 효자아트홀이 대학로 화제작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진행한다. 자료=포스코
포스코 효자아트홀이 대학로 화제작 연극 ’뷰티풀라이프‘를 진행한다. 자료=포스코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2019년 연극·뮤지컬 부문 한류문화대상을 받은 작품으로, 남녀노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연극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주제로 대학로 예매처 관람평점 1위(9.8점)를 차지하기도 했다. 음향·영상 시스템을 전면 리모델링한 포스코 효자아트홀은 배우들의 표정, 숨결, 노래 등 생생하게 시민들에게 전달해, 풍부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연극은 전체 관람가 휴먼코미디로, 부부로 살아가며 생기는 사소함과 서로에 대한 무관심으로 인한 다툼, 장애를 극복하는 순간 등 이 시대의 복잡한 가정의 모습을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풀어냄으로써 관객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전달한다.

포스코 함영대 과장은 “명절을 앞두고 가족들과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내용의 인기 연극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문화공연을 시민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포스코 효자아트홀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스코 효자아트홀은 작년 한 해 동안 136회의 영화 상영회, 약 70건의 공연행사를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시민들의 문화생활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었다. 포항제철소는 2024년에도 시민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삶과 문화가 공존하는 품격있는 지역사회만들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