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1회 철강업계 초급사원 교육
 kmj
 2004-09-13 00:00:00  |   조회: 4188
한국철강신문은 국내 철강업계 초급사원 교육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제1회 철강업계 초급사원 교육’을 경기도 수원 라비돌에서 오는 10월 19~22일까지 3박4일간의 일정으로 실시합니다.
철강업체들의 초급사원 교육은 대기업의 경우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중소제조업체 및 가공ㆍ유통업들체의 경우 마땅한 교육 장소와 강사를 찾지 못해 교육 시행이 여의치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本紙는 수도권 및 강원ㆍ충청ㆍ호남지역의 중소제조업체 및 가공ㆍ유통업체 신입 및 초급사원을 대상으로 철강이론과 현장교육의 실시로 초급사원들의 업무능력을 배가시키고자 합니다.
本紙가 계획하고 있는 이론 교육은 철강제품의 종류ㆍ생산공정ㆍ용도 등 철강 전반에 대한 교육과 직장생활에 필요한 소양교육, 최근 철강대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 철강산업의 현재와 미래 등을 알아보는 교육으로 꾸며집니다.
현장교육은 INI스틸 인천공장ㆍ동부제강 아산공장ㆍ신광스텐레스ㆍ정안철강 포승공단 스틸서비스센터ㆍ명화금속 등의 공장 견학을 통해 철강산업과 생산제품에 대한 지식 함양에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아울러 남양만에 위치한 기아자동차를 방문해 자동차생산에 철강재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국내 철강업계의 관심과 성원 속에 이론과 현장교육을 겸한 철강업계 신입 및 초급사원 교육이 실용적인 교육으로 정착돼 업계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있으시길 바랍니다.

▲ 교육참가 문의 : 02)3453-4161 한국철강신문 총무팀
첨부파일 : -
2004-09-13 00:0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