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우수자본재 발전 유공자 포상

2017 우수자본재 발전 유공자 포상

  • 수요산업
  • 승인 2017.10.24 21:32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천기공(주) 권영열 회장 금탑산업훈장 수상
대통령표창...기업부문 고려용접봉 수상

  한국기계산업진흥회(회장 정지택)는 24일(화) 일산 KINTEX 제1 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주최의 ‘2017년도 자본재산업 발전유공자 포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약 300여 명의 유관 기관장 및 기계산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39명에 대한 포상을 했다.

 

 

  2017년 포상에서 영예의 금탑산업훈장은 48년간 공작기계 제조분야에 종사하며 지능형 자동화 스마트 공작기계 등 제품국산화 및 뿌리산업 육성으로 자본재산업 발전에 공헌한 화천기공(주) 권영열 회장이 수상했다.

  은탑산업훈장은 프리미엄 유압식 사출성형기 및 트랙터 분야 품질혁신으로 글로벌 기업을 키워온 동시에, 협력사 동반성장으로 중소기업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엘에스엠트론(주) 구자은 부회장이 수상했다.

 

 

  산업포장은 국산화개발을 통해 섬유기계 역수출에 기여한 일진에이테크(주) 이선극 전무이사, 국내 필터산업의 경쟁력확보에 기여한 (주)아이스펙 한순갑 대표이사, 냉간단조 잭 국산화로 자동차산업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주)태정기공 신태수 대표이사 등 3명이 수상했다.

  이 밖에 대통령표창은 대산공업(주) 정보식 대표이사 등 5명과 기업부문 고려용접봉(주)가 수상하였으며, 국무총리표창은 대한정밀(주) 김상영 대표이사 등 4명과 기업부문 아진산업(주) 등 3개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은 (주)세라정공 김곤재 대표이사 등 13명과 8개 기업이 각각 수상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