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앤케이코리아,코팅방수담배케이스출시

윤앤케이코리아,코팅방수담배케이스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7.03.23 15:5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메이드 담배케이스 ‘베이퍼아머’ 봄신상품 14종 출시

담배케이스 전문 제조업체 윤앤케이코리아(대표 홍현석)는 표면 코팅처리로 간단한 방수기능을 갖춘 신개념 핸드메이드 담배케이스 ‘베이퍼아머(VAPOR ARMOR)’ 봄신상품 14종과 버지니아, 클라우드, 심플클래식 등 애연가를 위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급 핸드메이드 담배케이스 베이퍼아머는 현재 네이버쇼핑에서 판매 중이며,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종합쇼핑몰, 소셜커머스 등에 판매를 준비 중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다양한 종류의 담뱃갑을 별도의 과정 없이 통째로 넣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압축 강화 하드보드 페이퍼를 기반으로 자동차 랩핑에 사용되는 최고급 합성지에 특수 코팅 후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는 100% 순수 국산제품이다.

또한 실리콘이나 금속으로 만들어진 기존 케이스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휴대하기 편리하다.

베이퍼아머 담배케이스는 일반형 15종과 에쎄 등 슬립형 15종, 그리고 버지니아, 심플클래식, 클라우드 등 총 36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 100%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품 특성상 커스터마이징 제작이 가능해 기업체 특판 판촉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윤앤케이코리아 또는 본사 영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