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압축기 대리점 ‘정품 부품 사용 촉진’ 워크샵 개최

아트라스콥코, 압축기 대리점 ‘정품 부품 사용 촉진’ 워크샵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18.04.12 10:2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점 서비스 팀장급 대상 공기 압축기 부품 정품 사용 주제로 워크샵 개최
비정품 사용으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 위해 정품 사용 프로모션 진행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사업부가 압축기 부품 정품 사용 촉진을 주제로 개최한 전국 대리점 워크샵 현장. (사진=아트라스콥코)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사업부가 압축기 부품 정품 사용 촉진을 주제로 개최한 전국 대리점 워크샵 현장. (사진=아트라스콥코)

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압축기서비스 사업부가 6일 ‘압축기 부품 정품 사용’을 주제로 전국 대리점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압축기서비스사업부 대리점 워크샵은 전국 아트라스콥코 대리점의 서비스 팀장급을 대상으로 아트라스콥코의 서비스 비전과 방향, 전략을 공유하고 대리점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워크샵은 고객 만족을 위한 아트라스콥코의 품질 하자 보증 프로세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대리점 브랜딩, 애프터마켓 사업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분임 토의 형식으로 워크샵의 주제인 ‘압축기 부품 정품 사용’에 대해 집중 논의하여 정품 프로모션 및 홍보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압축기 부품의 비정품이나 가짜 부품 사용으로 고객 불만이나 피해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아트라스콥코는 정품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We are original. We are special.’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순정품이 아닌 압축기 부품을 사용할 경우 사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압축기의 품질이 급격히 저하될 뿐 아니라 장비의 본래 성능을 최대치로 사용할 수 없게 된다. 또한 비정품 사용으로 인해 고장이 생길 경우 품질 하자 보증의 기회도 없어져 결국 고객이 가장 큰 피해를 입게 된다.

아트라스콥코 압축기서비스사업부 이명호 부사장은 “값싼 가격 때문에 비정품을 사용 하다 보면 결국 가장 중요한 생산 비용이나 장비의 고장, 화재 발생 등 중대한 위험을 초래하게 된다”며 “워크샵을 통해 대리점과 같이 정품 사용의 중요성을 공감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아트라스콥코는 고객이 비정품 사용으로 인해 손실이나 위험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올해 145주년을 맞는 스웨덴 기업 아트라스콥코는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전력 발전 장비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난 고효율 압축기를 제공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수준 높은 애프터 마켓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