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시스템즈코리아-FARO KOREA, ‘3D Scan2P 기술 세미나’ 개최

3D시스템즈코리아-FARO KOREA, ‘3D Scan2P 기술 세미나’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18.05.18 17:4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

3D프린터 선도기업 3D시스템즈코리아가 FARO KOREA와 오는 7월 12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3D Scan2P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FARO 측의 인사말로 시작되어 기조 발표에서 ▲3D 스캐닝 프로세스 ▲모델링 및 설계 ▲도면 생성/제작/3D프린팅 등에 대해 발표하고, 라이브 스캐너 시연과 핸즈온 데모, 네트워킹 및 다과 등이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3D 스캐닝 솔루션으로 기존의 설계나 생산 공정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3D 스캐닝 솔루션은 빠르게 부품을 디지털화하여 바로 프린트가 가능한 파일을 통해 디지털 아카이브를 제작할 수 있고, 원하는 사양을 충족할 수 있게 CAD에서 쉽게 부품을 설계하고 수정할 수 있다. 또 지그 및 픽스처, 툴링, 다이 및 몰드 제작을 가속화하여 최종 사용 부품을 하루 안에 제작/납품할 수 있으며, 결함을 줄이고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부품이나 설계의 무결성을 검증할 수 있다.

그리고 참가자들은 세미나 현장에서 최신 3D 기술에 대한 데모를 받아 볼 수 니다. 또한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해당 기술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사용되는지 그 방법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 현장에서 실시하는 데모 체험에서는 3D 스캐닝 장비, 역설계 소프트웨어, 3D프린터 등이 시연될 예정이다.

게다가 이번 세미나에서는 Q&A 세션을 통해 제조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들과 의견을 교환하고 기술 전문가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이를 통한 네트워크 형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D시스템즈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는 당사와 FARO가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행사이다. 본 세미나는 두 업체의 혁신적인 기술을 연결하는 독창적인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교육 및 네트워킹을 위한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술은 상상할 수 없었던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한다. FARO의 전문 기술과 지식을 활용해 여러분의 기술을 배가 시킬 수 있으며 높은 사업 생산성과 효율성을 달성하고, 비용은 크게 절감할 수 있다”며 “매년 개최되는 본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고객사들의 산업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워크플로를 발견할 수 있다. 여러분의 사업에 상상 이상의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가신청은 웹사이트(https://www.cvent.com/c/express/f93cad21-27fb-46b5-b843-138e39f7b811)에서 하면 되며, 선착순 마감이므로 참가 희망자는 조기에 신청해야 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