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금속신문 지면 세미나 시행

철강금속신문 지면 세미나 시행

  • 철강
  • 승인 2020.12.02 07:03
  • 댓글 0
기자명 에스앤엠미디어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시대! 2021년 철강 업종별 마케팅과 그 해법은?

S&M미디어(철강금속신문)가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비한 일하는 방식의 변화, 내년 철강 시장 전망과 이슈, 수출 시장 판도 변화에 대비한 전략 마련과 2021년 사업계획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포스트 코로나시대! 2021년 철강 업종별 마케팅과 그 해법은?’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어 오프라인 세미나가 아닌 종이 신문과 인터넷신문을 활용한 지면 세미나로 시행합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시도하는 세미나인 만큼 알차고 유익한 세미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합니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4차 산업 AI 및 일하는 방식의 변화 ▲2020년 및 2021년 글로벌 철강 통상환경 이슈 전망 ▲수소 전기차 시대 도래 소재 변화 및 준비는? ▲열연강판 및 선재 내년 전망 ▲그린뉴딜 정책에 따른 건설산업 시장 전망 ▲ 봉형강류 내년 시장 전망 ▲특수강 및 단조강 내년 시장 전망 ▲마봉강 내년 시장 전망 ▲탄소 배출권 부과 및 환경규제 강화 대응 방안 등 9개로 시행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전략을 전·현직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제시하기 때문에 내년 사업계획 마련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타블로이드 특별판 12면으로 특별 편집하고 인터넷 철강금속신문에 e-book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발표 자료도 e-book화 해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2021년을 보내는 12월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 세미나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