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고품위 귀금속 브랜드 제품 59종 판매
조폐공사,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고품위 귀금속 브랜드 제품 59종 판매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1.09.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10월 말까지 연결형 은행권 증정 이벤트 실시

조폐공사의 고품위 골드바와 기념메달 등을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조폐공사가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고품위 귀금속 브랜드 제품 59종을 판매한다. (사진=조폐공사)
조폐공사가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고품위 귀금속 브랜드 제품 59종을 판매한다. (사진=조폐공사)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 www.komsco.com)는 17일부터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www.hddfs.com)에서 조폐공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이에 따라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에 세계적 수준의 주화(동전) 제조기술을 결합한 ▲‘2021 신축년 소의 해 카드형 골드’ ▲‘가화만사성 카드형 골드’ ▲‘천사의 재능 십이지 펜던트’ 등 59종의 조폐공사 고품위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조폐공사의 귀금속 브랜드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특수압인 기술로 역사성과 예술성 있는 디자인을 구현해낸 작품으로, 금속 소재의 투자가치에 수집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조폐공사는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 10월 말까지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중 선착순 20명에게 연결형 은행권 천원권 2면부(천원권 2매를 한 장으로 이어붙인 연결형 은행권 2면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만재 영업개발처장은 “이번 입점으로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토리와 문화가 담긴 고품위 귀금속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내·외국인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