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작은 시무식’ 개최

동국제강, ‘작은 시무식’ 개최

  • 철강
  • 승인 2022.01.03 11:32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세욱 부회장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 기원”

동국제강이 본사 및 사업장에서 ‘작은 시무식’을 열고 임인년 새해를 맞았다. 동국제강은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별도의 집합 행사 없이, 소규모 팀 단위 시무식을 시행했다. 당일 작은 시무식에서는 팀별로 신년 인사와 새해 덕담을 나눴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사내 게시판을 통해 비대면 임직원 신년 인사를 전했다. 신년사를 통해 장 부회장은 “지난해가 ‘ESG경영’, ‘컬러비전 2030’, ‘스틸샵’ 등 미래 전략을 수립하는 해였다면, 올해는 이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3일 동국제강 본사 페럼타워에서 열린 ‘작은 시무식’에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우)이 박용훈 동국제강 형강영업팀장(좌)에게 송원상을 시상하고 있다.
3일 동국제강 본사 페럼타워에서 열린 ‘작은 시무식’에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우)이 박용훈 동국제강 형강영업팀장(좌)에게 송원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장 부회장은 동국제강 경영 방침인 ‘부국강병(富國强兵)'의 일환으로 안전과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한 ‘책임경영’과 ‘윤리경영’, 의사 결정의 신속성을 높이는 ‘스피드경영’, 직원 스스로 자신의 역량을 업그레이드 하는 ‘인재경영’,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미래경영’을 강조했다.

장 부회장은 또한 “지난 몇 년간 체질 개선과 철강 본원 경쟁력 향상에 힘써온 덕에 팬데믹을 기회로 만들 수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이날 동국제강은 사내 게시판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2 동국제강, 뛰어넘다’ 영상을 게시하고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