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금속 타공판 전문사 성원하이텍, ‘성원타공’에서 사명 변경

철강금속 타공판 전문사 성원하이텍, ‘성원타공’에서 사명 변경

  • 철강
  • 승인 2022.05.11 10:54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공판 외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닮아 사명 의미 확장
열연강판·도금재·스테인리스·클래드강판·알루미늄 등 소재 다양화 장점

철강금속 타공판/무늬강판 전문 제조업체 성원하이텍(대표 성기인)이 ‘성원타공’에서 사명을 바꾸고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원하이텍은 열연강판과 스테인리스(STS304), 열연용융아연도금강판, 알루미늄, 클래드강판(동+스테인리스) 등을 소재로 타공판, 무늬강판, 바닥재, 건물 외장재를 생산하고 있다.

부산 소재 타공판 전문사 성원하이텍은 최근 사명을 ‘성원타공’에서 ‘성원하이텍’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타공판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감안했다. 사명 변경은 날로 변화하는 기업환경과 글로벌 시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더욱 넓은 의미를 담아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해 추진됐다.

현재 성원하이텍은 자사가 개발한 방염 초미세홀 금속 흡입재인 ‘마이코 텍스’ 적용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 외에도 스테인리스와 동을 결합한 클래드강판 소재로 생산한 흡인 항균 천정재 ‘I-TYPE'와 SS275강종/스테인리스/용융아연도금강판 등을 소재로 생산하는 타공판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성원하이텍 관계자는 “타공 분야의 선두적인 기업으로서 타공판, 체크무늬판, 익스펜디드메달을 생산하는 최신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