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中企 협동조합 실무이사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 개최

‘2022 中企 협동조합 실무이사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22.06.30 17:1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현안 논의 및 협동조합의 역할 모색

중소기업협동조합 실무이사회(회장 백병남)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 간 전라북도 부안에 소재한 소노벨 변산 리조트에서 ‘2022년 중소기업협동조합 실무이사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2022 中企 협동조합 실무이사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 기념촬영. (사진=중소기업중앙회)
‘2022 中企 협동조합 실무이사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 기념촬영.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실무이사회는 중소기업협동조합 중 업종별 협동조합 연합회와 전국조합의 상근이사로 구성된 모임이다.

이번 정기총회 및 세미나에는 상근이사를 비롯한 70여 명이 참석해 협동조합과 중소기업의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협동조합의 역할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 극복 이후 환경 변화 대응과 ESG·탄소중립 및 원자재 가격 상승 등 위기 극복을 위한 실무이사의 역할을 강조하고, 협동조합 비전에 대한 허심탄회한 논의의 시간도 가졌다.

또한 실무이사회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봉사단체인 (사)참좋은 사람들(이사장 유영준)에 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백병남 실무이사회 회장은 이 자리에서 “금리인상, 원자재 가격 상승 등 모든 사항이 어려우나 협동조합의 성과가 확산되고 활성화시키기 위해 조합 전무들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