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協, 철강산업 사진 공모전 개최

철강協, 철강산업 사진 공모전 개최

  • 철강
  • 승인 2023.03.08 09:42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 사람을 담다’ 주제... 4월 21일까지 작품 접수
총상금 1,650만원... 총 48점 입상작 선정 예정

한국철강협회(회장 최정우)가 오는 6월 9일 제24회 철의 날을 기념하여 ‘철강산업 사진 공모전’을 개최 중이다. 한국철강협회와 에스앤엠미디어(S&M미디어)를 비롯한 철강홍보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철, 사람을 담다'를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접수하고 있다.

'철, 사람을 담다' 주제는 세부적으로는 친환경(ECO+), 안전 (SAFE+), 생활 속의 철 (LIFE+) 등으로 표현할 수 있다. 작품 규격은 컬러 또는 흑백사진 8“x10” (20cm x 25cm)이며, 출품 수량에 제한은 없다. 작품은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작품 뒷면에 작품명, 촬영 장소, 작품 설명, 작가 성명, 주소, 핸드폰 번호, 이메일을 기재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총상금 1,650만원 규모로 대상, 금상, 은상 등 총 48점의 입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작품 접수는 4월 21일까지다.

최종 입상작은 한국철강협회 주관 행사 및 철강사이버홍보관(steelpr.kosa.or.kr)을 통해 온라인 전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공모 요강은 한국철강협회 홈페이지(kos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철강협회 산하 철강홍보위원회는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세아홀딩스, KG스틸, 고려제강, 휴스틸, TCC스틸, S&M미디어가 참여하고 있으며, 철강사진 공모전을 비롯하여 국내·세계 철강산업지도 제작, 철강 학습만화 및 부교재 개발 등 다양한 홍보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