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원, 직각 가공용 인서트 ‘TPKT’ 및 ‘YG612’ 재종 출시

와이지-원, 직각 가공용 인서트 ‘TPKT’ 및 ‘YG612’ 재종 출시

  • 철강
  • 승인 2023.04.03 10:1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재 가공 시 우수한 성능 제공

와이지-원은 새롭게 개발된 3코너 형상의 직각 가공용 인서트 ‘TPKT’와 멀티 나노(Multi-Nano) PVD 코팅 ‘YG612’ 재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TPKT’ 인서트는 평면 가공, 측면 가공, 홈 가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밀링 가공에 적용 가능한 범용 제품이다. 특히 3코너 포지티브 인서트의 경우 고헬릭스 인선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절삭이 가능하고, 고경사 칩브레이커 디자인으로 칩 처리성을 향상하여 가공 시 발생하기 쉬운 버(burr)를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곡면형 인선 디자인은 고절입 가공에서도 절삭성을 유지하여 우수하고 안정적인 가공을 실현하며, 넓은 와이퍼 면은 우수한 표면 조도를 제공한다.

‘YG612’ 재종은 멀티 나노(Multi-Nano) PVD 코팅 재종으로, 기존 재종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넓은 범위의 가공 영역에서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공구 수명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3코너 직각 가공용 인서트와 ‘YG612’ 재종의 조합은 다양한 소재 가공 시 만족할 만한 성능을 제공할 것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