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공업협동조합, 인도네시아 산업기계전시회 정부지원 참여기업 모집

금형공업협동조합, 인도네시아 산업기계전시회 정부지원 참여기업 모집

  • 철강
  • 승인 2023.08.31 10:49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열리는 아시아 최대 공작기계&금속가공 전시회 개별 참여...정부 지원 연결
9월 8일까지 이메일 및 온라인 통해 접수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신용문)이 인도네시아 산업기계전시회에 참여할 기업들을 지원한다.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98일까지 조합 이메일에 신청서를 발송하면 된다.

금형공업협동조합은 오는 12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2023 인도네시아 산업기계전(MANUFACTURING INDONESIA 2023)’에 참여할 조합 회원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산업기계전은 공작기계와 공구, 금형 및 부품, 측정기기, 드라이브 및 컨트롤, 제조 및 프로레스 자동화, 정밀 도구 등을 주제로 33개국, 840개사, 참관객 25천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공작기계&금속가공 전문 전시회다.

조합 측은 회원사 중 개별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전시회 관련 정부지원사업을 연결해 주고 업무 편의(부스임차 및 위치 협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금형조합은 정부(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한국전시산업진흥회)가 기업당 1, 최대 500만원(사후 실비 지원)까지 지원하는 해외전시회 지원 사업을 연계할 수 있도록 조치함로써 금형업체의 해외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

이번 인도네시아 산업기계전 참여 및 정부 지원, 조합의 업무지원 등을 희망하는 기업은 98일까지 조합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전용 이메일 주소(koreamold@koreamold.com)로 송부하면 된다. 해당 신청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의 ‘KOTRA 무역투자 24(www.kotra.or.kr)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