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속공업협동조합 이의현 이사장 ‘미래를 제시하는 리더의 한마디’ 출간

한국금속공업협동조합 이의현 이사장 ‘미래를 제시하는 리더의 한마디’ 출간

  • 철강
  • 승인 2023.11.06 15:25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계·정부·제조업·금융·서비스업·지도자 등 글로벌 리더 200여 명의 성공 법칙 설명

한국금속공업협동조합 이의현 이사장(대일특수강 대표 겸)이 권선복 지역발전위원회 전문위원과 함께 글로벌 주요 리더들의 성공학 개념을 담은 미래를 제시하는 리더의 한마디를 출간했다.

책에는 이의현 대표의 ‘1%의 가능성만 있더라도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소프트뱅크 손정의 의장,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 폴 제이컵스 퀄컴 전 CEO 등 분야와 시대를 넘어선 200여 글로벌 리더들의 성공 정신이 담겼다.

출판사 행복 에너지는 누구나 같은 방법으로 성공할 수는 없지만 많은 리더가 공통으로 말하는 성공의 비법 중 하나는 자신의 소망과 목표를 글로 적고, 자신의 곁에 두며 꾸준히 복습하는 방법이라며 책에 담겨 있는 세계적인 리더들의 한마디를 되새기다 보면 어느새 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미래가 나아가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책의 저자인 이의현 대표는 현재 대일특수강의 대표이사와 한국금속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뉴라이프재단 이사장, 한국범죄방지재단 감사, 서울대 총동창회 부회장, 서울서부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 한국기술거래사회 부회장, 대한상공회의소 노동특별위원 등을 역임하면서 왕성한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과 기업가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권선복 공동 저자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이사로 대통령 직속 지역발전위원회 문화복지 전문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