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오션플랜트, 사내 우수 협력사 7곳에 포상금 전달

SK오션플랜트, 사내 우수 협력사 7곳에 포상금 전달

  • 철강
  • 승인 2023.12.28 17:08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협력사에 9,000만원 전달

건강한 상생협력 파트너십 조성에 힘쓰고 있는 SK오션플랜트가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SK오션플랜트는 28일 2023년 한해 함께 땀 흘려 일한 협력사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올해 협력사 평가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2023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식은 SK오션플랜트의 비즈 파트너(Biz Partner)인 사내 협력사 가운데 가장 우수한 기업을 선정,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시상에 앞서 지난 1년간 경영 및 생산, 품질, 안전관리 능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우수 협력사 7곳을 선정했다. 평가는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공정·투명성을 더하기 위해 평가기준을 개정하는 한편 각 평가항목별 관련부서가 참여해 점수를 매겼다.

평가결과 포상은 최우수 기업 3000만원부터 특별공로상 500만원까지 총 포상금 9000만원이 수여됐다. 포상금은 노무비닷컴을 통해 전달되며, 포상금의 50%는 협력사 임직원들께 지급되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현주 혁신 대표는 “우리 회사 구성원들이 그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좋은 결과로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며 “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우리 혁신에게 큰 동기부여가 됐다.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해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올 한해 우리의 동반자로서 함께해 주신 모든 비즈 파트너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상생협력 파트너십을 실현하기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평가에서 다소 아쉬운 성적을 받은 기업들을 대상으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더불어 관리자 교육지원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