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차이나 2016 개최

알루미늄 차이나 2016 개최

  • 비철금속
  • 승인 2016.03.10 10:00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14일... 상해 신국제박람센터서

  아시아 최대 알루미늄 박람회인 제12회 중국 국제 알루미늄 공업 박람회(Aluminium China 2016)가 상해 신국제 박람센터에서 오는 7월 12일~14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한-중 알루미늄 업계 전문가들을 타깃으로 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매칭 모델과 세계적인 알루미늄업계 콘퍼런스 및 세미나가 마련돼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전시회에는 아시아 및 세계 각국에서 온 1만8,220여 명의 바이어 및 참관객들이 전시회를 다녀갔다.

▲ 아시아 최대 알루미늄 전시회인 알루미늄 차이나 2016이 오는 7월 중국 상해에서 펼쳐진다. 사진은 지난해 전시회 모습이다.

  전시회를 주관하는 리드 차이나(Reed China)는 특히 이번 박람회가 고속 성장을 구가해온 아시아와 특히 아시아 시장의 핵심 업무 지역인 중국 시장에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계 30여 개 국가, 500여 개 글로벌 업체가 모이는 2016 상해 국제 알루미늄 박람회에서는 알루미늄 원자재, 반제품과 완제품 및 알루미늄 응용 분야의 새로운 기술, 산업 응용 및 발전 추세 등 여러 방면에 관한 제품이 전시된다. 이 외에도 전시회에서는 알루미늄 가공 설비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알루미늄 산업과 관계된 모든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알루미늄 차이나 201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홈페이지(aluminiumchina.com/ko/)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