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O&M,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걸음기부 행사

포스코O&M,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걸음기부 행사

  • 철강
  • 승인 2021.10.25 10:35
  • 댓글 1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O&M이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한 서울시 복지단체 행사에 힘을 보탠다.

포스코O&M은 지난 22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 행사개최를 위한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는 포스코O&M 김정수 대표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기부금을 전달하고 시민들 대상으로 걸음 기부 티저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홍보영상은 경의선 숲길과 공덕역 서울복지타운 인근 일대를 함께 걸으며 촬영했고 배우 박해미씨가 응원영상으로 함께했다.

걷기 캠페인은 내달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걷기어플 ‘워크온’ 설치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동안 개인 누적걸음이 5만보를 달성과 걸으면서 환경정화하는 사진 인증샷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성공하면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포스코O&M 김정수 대표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과 임직원들과 함께 걷기대회 행사시작을 알리는 개최를 알렸다. (왼쪽 세번째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전명수 사무총장, 김현훈 회장, 포스코O&M 김정수 대표 순)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는 사회복지에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해 2005년부터 총 13회 개최됐다. 사회복지관계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서울시민이 참여하는 사회복지단체 최대 규모 행사로써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건강을 지키고 걸음 수만큼 기부도 할 수 있는 비대면 나눔행사이다.

이번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에 서울시민과 사회복지인 등 5,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포스코O&M도 이번 행사에 전 직원과 함께 참여에 동참한다.

포스코O&M 김정수 대표는 ”걸음기부는 우리 회사의 조직문화이기도 하다. 직원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나눔에도 뜻을 함께하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손길을 전달할 수 있고, 지역시와 함께 하는 기업시민으로서 반드시 참여해야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앞으로도 포스코O&M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한 활동과 다양한 참여로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 2021-10-25 22:45:35
사진찍기좋아하네 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