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우 경남스틸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동참

최석우 경남스틸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동참

  • 철강
  • 승인 2023.08.21 18:04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석우 경남스틸 대표가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로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세지를 담은 홍보 팻말(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스틸 제공
최석우 경남스틸 대표가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로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세지를 담은 홍보 팻말(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스틸 제공

포스코 스틸서비스센터(SSC) 경남스틸은 지난 17일 최석우 경남스틸 대표가 마약 범죄를 예방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노 엑시트는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추진 중인 마약 근절 범국민운동의 일환이다. 최근 마약 관련 사건들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마약 투약 및 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의 관심을 확산시켜 마약을 근절하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연말까지 진행된다. 

최석우 대표는 무학 최재호 회장의 지명을 받은 후,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로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세지를 담은 홍보 팻말(피켓)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최 대표는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성현회계법인 권순도 회계사와 법률사무소 우림 나유신 변호사를 지목했다. 

최 대표는 "마약이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로 마약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마약관련 범죄 근절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