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정 넥스틸 회장,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박효정 넥스틸 회장,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 철강
  • 승인 2023.09.26 09:37
  • 댓글 2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안중호 팬오션 대표이사 사장과 윤일찬 네오테크 대표 추천

종합강관 제조업체 넥스틸 박효정 회장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과 어촌 휴가를 장려하기 위해 각계 리더들이 앞장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으로 챌린지 참여자가 우리 수산물 소비 독려 메세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 2명을 추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효정 회장은 지난 9월 22일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즐거운 추석명절은 우리수산물과 함께”라는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했다. 이어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는 안중호 팬오션 대표이사 사장과 윤일찬 네오테크 대표자를 추천했다.

박효정 회장은 "이번 캠페인이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과 어촌휴가 장려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박효정 넥스틸 주식회사 회장은 '즐거운 추석명절은 우리수산물과 함께’라는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 2023-09-27 07:04:09
슬프다

김** 2023-09-26 14:07:29
정말 천불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