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코철강 “다양한 후판 온라인 구입하려면? 우리 홈페이지로”

카스코철강 “다양한 후판 온라인 구입하려면? 우리 홈페이지로”

  • 철강
  • 승인 2020.02.19 10:0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로부터 여재 후판 공급받아
제품 포트폴리오 다양성 강점

경기도 판교에 본사의 소재를 두고 있는 카스코철강(대표 강대수)이 온라인 철강재 경매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회사는 전문 경매 시스템 통해 여재 후판을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카스코철강은 현대제철로부터 여재(餘在) 후판 제품을 공급받아, 자사 전문 경매 시스템 통해 판매하는 업체다. 제철소에서 생산되는 각양각색의 후판 제품을 재고로 확보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카스코철강이 확보한 후판 재고는 주로 제철소 내에서 롤 오버(Roll over) 또는 주문 변경 등으로 발생한 제품이다. 같은 강종이라면 일반 유통채널에서 거래되는 제품과 품질 차이가 없다는 뜻이다.

우수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만큼, 카스코철강의 영업대상은 특정 지역이나 수요 산업에 국한되어 있지 않다. 회사는 제조업 및 유통 수요가 상대적으로 많은 수도권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가운데 부산, 울산 등 조선업 관련 산업이 발달한 지역과 철강업 및 산업공단 서비스가 발달한 당진, 인천 등의 지역과도 활발한 거래를 이어가고 있다.

경매 참여를 희망하는 법인 또는 개인은 카스코철강의 온라인 홈페이지(kasko.co.kr)에 접속하면 된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제품 스펙 및 경매 정보 등을 확인하며 입찰을 진행할 수 있다.

카스코철강 강대수 대표는 “올해도 안정적 경매 시스템 운영과 재고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보낸 신뢰에 화답하겠다”고 밝혔다.

☎ 02-8889-3196~9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