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삼화페인트 중공업 마포지점 김철영 사원

<현장인>삼화페인트 중공업 마포지점 김철영 사원

  • 철강
  • 승인 2010.08.03 08:33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긍정의 힘으로 도전하라

  회사의 입장에서는 고객의 소리를 읽고 전달해 주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미래를 인도해 줄 수 있는 전문가가 돼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바로 ‘영업 사원’이다. 영업사원에게는 유능한 지식만큼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고 모르는 사람들도 찾아가야 하는 ‘도전 정신’도 반드시 필요하다.

  삼화페인트 마포 지점의 김철영 사원은 도전적인 영업을 하며 항상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요소로 무장한 인재다.    

  임무가 주어졌을 때 ‘과연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보다는 ‘일단은 말이라도 한 번 꺼내보자’는 실천 의식 또한 강하여 평소에 후배 사원이나 선배들에게도 자신의 과감한 모습을 선보여 회사에서도 큰 호평을 받으며 지내고 있다.

  특히 건설경기가 어려워 국내 페인트 업계에도 침체의 바람이 오고 있는 이 시기에 김철영 사원의 긍정을 바탕으로 한 도전정신은 빛을 발하여 마포지점이 사내에서 우수 지점으로 자리 잡는 데 큰 공헌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철영 사원의 이러한 자세에는 29세이지만 풍부한 사회 경험이 밑바탕 되어 있다. 대학재학시 SK텔레콤 지점에서 파트 타임으로 근무하며 영업 경력을 쌓은 것과 졸업후 2005년 ROTC 장교로 임관해 2년 4개월 동안 전포대장으로 임무를 수행함과 더불어 전역 후 한솔교육에서 교사 및 영업 관리를 우수하게 수행한 것이 힘이 되고 있다.   

  이에 현 삼화페인트에서는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분위기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를 사내외에서 크게 인정하고 있으며, 그는 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사원이 되기 위해 계속 움직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