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 피디텍 등에 인증서 수여
포스코플랜텍(사장 강창균)은 지난 21일 설비 및 공사업체 중 공급사 평가시스템(Supplier Relations Management) 성과가 우수한 대동, 피디텍 등 13개사를 우수공급사로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포스코플랜텍은 기술력과 품질을 확보한 우수한 공급업체를 육성하는 한편, 월드 베스트 서플라이 체인(World Best Supply Chain)을 구축과 구매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PCP(POSCOPLANTEC Certified Partner) 공급사를 선정했다.
이날 인증서를 받은 공급사는 납품실적과 품질, 신제품 개발 등 동반성장 활동이 우수한 공급사를 대상으로 PCP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됐으며, 포스코플랜텍 공급망 전체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플랜텍은 이들 공급사에 대해 입찰 참여자격을 확대하고 계약, 하자 및 선급금 보증금을 면제해 주며,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전폭적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이날 인증식에서 강창균 사장은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이지만 서로 윈윈(Win Win)하는 서플라인 체인을 형성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나가자”며 공급사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우수 공급사는 대동, 영진EMT, 만성산업, 시온이앤지, 지에스플랜트, 보광이앤씨, 동해엔지니어링, 미래산기(이상 포항), 피디텍, 광양, 오토엔, 만보중공업, 태인공업(이상 광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