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금속 은세계, 유아용 캐릭터 은수저 출시

대성금속 은세계, 유아용 캐릭터 은수저 출시

  • 비철금속
  • 승인 2013.09.16 18:55
  • 댓글 0
기자명 김간언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로로 캐릭터 형태 본 딴 은수저 선보여

  대성금속주식회사(대표 노윤구)의 은제품 브랜드 ‘은세계’가 인기 캐릭터 ‘뽀로로’가 새겨진 은수저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은세계의 뽀로로 은수저는 유아용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캐릭터 ‘뽀로로’와 ‘패티’ 형태의 아기용 은수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해당 캐릭터의 저작권 업체인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와 은수저 관련 단독 계약을 통해 출시됐다.
 
  아기용 은수저 제품은 대개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학, 거북 등 전통적인 소재로 장식되는 경우가 많으나, 은세계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뽀로로와 패티 캐릭터를 은수저에 도입해 국내 최초로 캐릭터 형태의 아기용 은수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뽀로로 은수저는 수저 손잡이 부분이 뽀로로, 패티 캐릭터 형태로 장식되어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표면에는 금박을 직접 붙이는 금부 방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긁힘이나 벗겨짐 없이 오래도록 금 본연의 빛깔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아이가 수저를 구부리는 경우를 대비해 기존 제품 대비 두께감 있게 제작하여 내구성을 강화 하였으며, 무게 중심을 뒤쪽에 두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에 은세계 한 관계자는 “뽀로로 은수저는 국내 1위 은 생산 전문 업체 대성금속의 순도 높은 은을 은세계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공한 명품 은공예 제품”이라며 “최근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백일이나 돌잔치 선물로 많이 선호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뽀로로 은수저는 뽀로로 은수저와 패티 은수저 두 가지 상품이 출시되어 있다. 제품의 순도는 80%이며 중량은 50g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