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de btn
아산성우하이텍, 이웃돕기 성금 기탁신창면과 선장면사무소에 각각 500만원 성금 전달
박준모 기자 | jmpark@snmnews.com

  현대제철 냉연 스틸서비스센터(SSC) 및 자동차 부품업체인 성우하이텍(대표 이명근, 이문용) 계열사인 아산성우하이텍이 지난 5일 신창면과 선장면사무소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회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1,000만원을 신창면과 선장면에 각각 500만원씩 기탁했다.

   
▲ 아산성우하이텍 윤성환 이사(왼쪽)가 신창면과 선장면사무소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아산성우하이텍은 매년 신창면과 선장면에 성금을 기탁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자체적으로 봉사조직을 구성해 희망 나눔 캠페인 참여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물품 전달하면서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윤성환 아산성우하이텍 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의해 직원들이 힘을 합쳤다“며 ”지역복지를 위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살피는 따뜻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과 선장면은 행복키움추진단 및 사랑의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긴급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박준모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